블루에이지(Blueage Inc.) 개요
회장: 김현청
설립일: 2011년 11월 11일
계열사: 13개
본사: 싱가포르
지사: 대한민국외 17개국
총 자산: 약 1,800억 ~ 2,000억 원
공식홈페이지: https://www.blueage.xyz
사원 수:
- 국내: 50 ~ 100명
- 해외: 200 ~ 250명
대졸 초임: 5,220만 원
심볼
로고
산업군: 공공관계서비스, 경영컨설팅, 통신판매, 프로그래밍, 도소매, 엔터테인먼트, 전시, 컨벤션, 산업디자인, 인터넷, 정보매개서비스
사업 분야: 브랜드빌딩, 마케팅, 유통, 수출, 리테일테크, 콘텐츠기획, 콘텐츠퍼블리싱(출판, 영상,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MICE(회의, 인센티브, 컨벤션, 전시)
보유 미디어: 7개(감성여행매거진 the bom, 미술뉴스 -Kan, 한류 리뷰어 -Burning, 중국경제, 한국스포츠뉴스 KSPN, 한국도서관 산업뉴스, 브랜드 리뷰어 -hi5ive))
블루에이지의 특징
글로벌 네트워크: 싱가폴, 한국, 중국, 몽골, 베트남, 호주, 인도네시아, 인도, 필리핀, 가나, 페루, 미국 등 17개국에 해외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
하이브리드 워크 도입: 블루에이지는 물리적으로 방대해진 조직의 유연한 운영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하리브리드 워크를 도입. 시차 출퇴근, 재택근무, 원격근무, 웨비나, 화상회의, 메타버스 등을 도입해 효율적으로 운영, 이는 자연스럽게 기업의 생산성의 증가와 직원의 워라벨-일과 삶의 균형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전문인력의 확보를 통한 업무의 고도화 안정화로 이어지고 있음.
다양한 산업군: 공공관계서비스부터 제품 및 서비스 기획, 유통,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래밍,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
종합 솔루션 제공: 브랜드빌딩, 마케팅, 유통, 수출, 리테일테크, AI 등 고객의 비즈니스 전반을 지원.
혁신적인 기술: 인공지는 인사이트 센터인 모아시스템을 두고 리테일테크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시장의 변화를 선도.
풍부한 콘텐츠 역량: 출판, 영상, 웹개발, 디자인 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퍼블리싱 능력을 보유.
블루에이지의 비전
기술과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
Vision 2030: Blueage의 이상과 꿈을 담은 경험과 기술의 집약체- 문화 기반 ‘융복합물류센터’ 운영 프로젝트. 아날로그적인 경험과 인공지능 기반 미디어아트가 즐거운 체험을 선사하는 공간.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문화를 만들어 가는 장소. 대중문화 예술을 통한 사회 공헌은 물론 문화와 예술을 체험하고, 새로운 형태의 소비자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 생산자에게는 판매 공간을, 문화 예술인에게는 창작 활동을, 소비자에게는 아트센터, 아카데미, 스튜디오, 쇼핑 공간과 체험시설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고, 맛보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2035년까지 대한민국 8개곳/해외 20개 운영 목표로함
출처- 블루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s://blueage.xyz
Comments
Post a Comment